안녕!

라 파브리카 ~

나무^^ 2016. 2. 28. 21:20

 

                                        La Fabrica (라 파브리카)  

                      

가곡반 친구들과 상수역 근처 (3번 출구)에 개업한 이탈리아 레스로랑 '라 파브리카' 에 갔다.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30-19  Tel 02-323- 2826 )

 

                               선배 선생님의 아들이 쉐프겸 사장이여서 축하한다고 갔는데, 어머니께서 계산해서 미안스러웠다.

                               조용한 동네에 세련된 인테리어를 한 작은 음식점, 코스요리를 대접받았는데 아주 맛있었다.

                               한 후배는 '이렇게 맛있는 요리는 첨 먹어봐요!" 웃으며 말했다. 아무렴, 이탈리아에서 배운 요리거든~

                               선배선생님이 한 아파트에 사셔서 함께 노래부르러 다니는데, 이 귀한 아들이 힘들게 일하는 거 보면

                               짠하다고 말씀하시곤 한다.  젊어 고생은 사서 한다지 않는가! 경험을 많이 쌓았으니 잘 되리라 생각한다.

                               우리네 식생활도 점점 세계화 되어가며 고급스러워지니 특정지역 외에도 많이 확산되어갈 것이다.   

 

 

 

 

 

 

 

여러가지 곡물로 맛을 낸 듯 맛이 깊고 고소한 스프, 직접 만든 따스한 빵도 맛있었다. 

                                   신선한 야채샐러드, 생각지 못했던 고등어 파스타(역시 이태리 요리다)는 신기하게도

                                   생선냄새가  전혀 나지 않고 맛있었다. 옅은 녹색빛이 나는 해산물 파스타도 영양 만점,

                                   독특한 소스와 함께, 숙주나물 위에 올려진 스테이크는 살살 녹는 맛이었다.

 

식성대로 농도를 달리해 나온 커피, 예쁜 딸기 디저트까지, 생일파티로 손색이 없었다. 

       

 

  

 

  

 

 

 

 

 

 

                                    전도유망한 쉐프의 서비스, 아주 맛있는 음식, 즐거운 담소를 나눈 좋은 시간이었다.

                                    내가 찍은 사진이 아니고 다른 이의 핸드폰으로 찍은 것이라 아쉬운 대로...'고마워요~'

   선생님의 성실하고 어여쁜 아들이 하는 레스토랑이 번창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올린다.